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이인규 - 그럼에도 노래 가사

카테고리 없음

by 리페리즈 2022. 9. 22. 12:41

본문


아득한 그대의 전부 모든 것
애써 꺼내지 않으려 해도
변해버린 계절은 또 그댈 데려와
다시 우리 함께인 것처럼
지나간 날이 가끔은 어제 같고 익숙해
여전히 날 미워하고 있는지
지워지지 않는 그대와의 기억들은
오늘도 나의 마음에 흘러가고
사랑하는 그대 이미 멀어져 버렸지만
그럼에도 눈부셨던 날 그날의 우리는
절대 사라지지 않을 거에요
온 맘으로 여전히 그대를 사랑해요
서로의 마음 만으로 가득했던
그날의 우릴 되돌아봐요
돌아오지 않는 시간 속에서 매일
나는 빠져나오지 못하고 아직도
사랑하는 그대 이미 멀어져 버렸지만
그럼에도 눈부셨던 날 그날의 우리는
절대 사라지지 않을거예요
언젠가 우리 비스듬히
서로에게 기대 안겨
마음을 주고받았던 날
나만의 약속인가요
변하지 않겠다는 그 말은
나는 싫어요 우리 추억으로
뒤돌아봐야만 보이는 기억으로
남아야 하는 게 싫어요 나는
다시 그대와 함께 하고 싶어요
사랑하는 그대 아무 일 없었던 것처럼
돌아와 줘요 모른 척 난 속아줄게요
언제나 나는 여기 서있을게요
예전처럼 웃으며 내게 안겨주기를
헛된 바램이라도 난